1. 리버스 사막 빙글빙글 공사장 트랙 분석
거의 모든 리버스 트랙이 그러하듯이 이 리버스 공사장 맵에서도 한 박자 빠른 드리프트가 중요합니
다.
일반 맵이라 생각하면 벽에 박게되는 맵이죠.
하지만 맵을 몇 번 해보면 금방 적응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먼저 출발을 하게되면 연속 유턴 코스가 있습니다. 속력이 매우 낮은 구간이 됩니다.
이 구간을 통과하게 되면 이 트랙에서 가장 고난도의 코스가 시작됩니다.
긴 직선 구간이 나온 뒤 큰 언덕(?)과 작은 언덕이 있습니다. 큰 언덕은 그냥 통과하신 뒤
보통 처음하시면 작은 언덕까지 넘어서 드립을 하시는데..
작은 언덕을 넘기전에 드립을 하여 2단 드리프트를 합니다.
이 때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앞으로는 가장 먼저 설명했듯이
내리막이기 때문에 보통보다 한 박자 빠른 드리프트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코스에서는 최적화 드립이 아니라 바깥쪽으로 도는 유턴을 하시면 됩니다.
유턴 후 속력을 약간 낮추어서 빠져나오신 후에
(이 부분에서 제가 실수를 했습니다. 두번 씩이나. ㅠㅠ)
정말로 어려운 코스가 나오는데요. 본래 트랙에서는 점프하는 구간으로
길이 매우 좁습니다.
여기서 정말 한박자 빠른 최적화드립 후 통과하시면 됩니다.
많은 연습이 필요한 구간이죠..
이 후 부터는 처음에 말했듯이 한 박자 빠른 드립을 해주시면서..
가시면 별로 어려운 코스가 없습니다. ^^
2. 리버스 사막 빙글빙글 공사장 빌드 설명
사실 빌드라고 할 것도 없는 것이지만.. 제가 찍은 영상에서 첫 바퀴와 두번째 바퀴에서
부스터가 모인 정도의 차 때문에.. 공사장을 빠져 나오기 전 까지는 부스터가 한 코너 빨리
모이는데요.. 그 차이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강좌의 목표가 빌드 설명이 아니라 맵의 포인트를 설명 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리고 한 바퀴가 끝날 때 마지막 코너에서 연타를 쓰지 않고 최적화 드립 한 번으로 하려면
마지막 코너 이전 코너를 돈 뒤 부스터를 조금 가서 써주시면 됩니다.
빌드도 아닌 것이라 설명할 것이 없네요. ^^
이 강좌가 리버스 트랙 기록 단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거의 모든 리버스 트랙이 그러하듯이 이 리버스 공사장 맵에서도 한 박자 빠른 드리프트가 중요합니
다.
일반 맵이라 생각하면 벽에 박게되는 맵이죠.
하지만 맵을 몇 번 해보면 금방 적응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먼저 출발을 하게되면 연속 유턴 코스가 있습니다. 속력이 매우 낮은 구간이 됩니다.
이 구간을 통과하게 되면 이 트랙에서 가장 고난도의 코스가 시작됩니다.
긴 직선 구간이 나온 뒤 큰 언덕(?)과 작은 언덕이 있습니다. 큰 언덕은 그냥 통과하신 뒤
보통 처음하시면 작은 언덕까지 넘어서 드립을 하시는데..
작은 언덕을 넘기전에 드립을 하여 2단 드리프트를 합니다.
이 때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앞으로는 가장 먼저 설명했듯이
내리막이기 때문에 보통보다 한 박자 빠른 드리프트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코스에서는 최적화 드립이 아니라 바깥쪽으로 도는 유턴을 하시면 됩니다.
유턴 후 속력을 약간 낮추어서 빠져나오신 후에
(이 부분에서 제가 실수를 했습니다. 두번 씩이나. ㅠㅠ)
정말로 어려운 코스가 나오는데요. 본래 트랙에서는 점프하는 구간으로
길이 매우 좁습니다.
여기서 정말 한박자 빠른 최적화드립 후 통과하시면 됩니다.
많은 연습이 필요한 구간이죠..
이 후 부터는 처음에 말했듯이 한 박자 빠른 드립을 해주시면서..
가시면 별로 어려운 코스가 없습니다. ^^
2. 리버스 사막 빙글빙글 공사장 빌드 설명
사실 빌드라고 할 것도 없는 것이지만.. 제가 찍은 영상에서 첫 바퀴와 두번째 바퀴에서
부스터가 모인 정도의 차 때문에.. 공사장을 빠져 나오기 전 까지는 부스터가 한 코너 빨리
모이는데요.. 그 차이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강좌의 목표가 빌드 설명이 아니라 맵의 포인트를 설명 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리고 한 바퀴가 끝날 때 마지막 코너에서 연타를 쓰지 않고 최적화 드립 한 번으로 하려면
마지막 코너 이전 코너를 돈 뒤 부스터를 조금 가서 써주시면 됩니다.
빌드도 아닌 것이라 설명할 것이 없네요. ^^
이 강좌가 리버스 트랙 기록 단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