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버스 빌리지 붐힐 터널 트랙 분석
리버스 공사장에서 그랬듯이.. 리버스 붐힐 맵에서도 한 박자 빠른 드리프트가 중요합니다.
특히 초반 부에 점프 드리프트가 많은데 일반 맵이라 생각하고 드립을 하면 벽에 박게됩니다.
한 박자 빠른 드립으로 가시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초반에 트랙을 보면 첫 점프 드리프트 이전에 별로 관심을 받지 못하는 길이 하나 보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길인데.. 정방향에서는 마지막으로 점프 드리프트를 하는 곳이죠.
기록을 재 보았는데. 오른쪽으로 가면 1초 가량 더 늦습니다.
하지만 풀방에서 경기를 한다면 초반에 뒤쳐졌을 때 사고를 피해서 그 길로 가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되네요. ^^
그 뒤로는 무난한 코스가 지속이 됩니다. 그러다가 터널 진입 전 긴 약간 구불구불한 코스가 나옵니다.
본래 정방향에서는 부스터를 하나 쓰고 가면 되지만 리버스에서는 그냥 쓰고 가면
벽에 박게 됩니다. 숏드립을 조금씩 해주셔야 합니다.
터널에 진입하게되면 커팅을 해주시고 터널을 나오셔서 부스터를 쓰고 가시다
연타를 연습하는 곳에서 숏드립으로 방향을 조금 꺽어주시면 됩니다.
공사장에 비하면 쉬운 트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2. 리버스 빌리지 붐힐 터널 빌드 설명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으시니까 따로 빌드 설명은 필요 없을 듯 합니다.
누구나 생각 할 수 있는 빌드인데.. 마지막 터널 진입 부터 커팅 드리프트를
해주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네요.
이만 줄이려고 합니다. ^^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리버스 공사장에서 그랬듯이.. 리버스 붐힐 맵에서도 한 박자 빠른 드리프트가 중요합니다.
특히 초반 부에 점프 드리프트가 많은데 일반 맵이라 생각하고 드립을 하면 벽에 박게됩니다.
한 박자 빠른 드립으로 가시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초반에 트랙을 보면 첫 점프 드리프트 이전에 별로 관심을 받지 못하는 길이 하나 보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길인데.. 정방향에서는 마지막으로 점프 드리프트를 하는 곳이죠.
기록을 재 보았는데. 오른쪽으로 가면 1초 가량 더 늦습니다.
하지만 풀방에서 경기를 한다면 초반에 뒤쳐졌을 때 사고를 피해서 그 길로 가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되네요. ^^
그 뒤로는 무난한 코스가 지속이 됩니다. 그러다가 터널 진입 전 긴 약간 구불구불한 코스가 나옵니다.
본래 정방향에서는 부스터를 하나 쓰고 가면 되지만 리버스에서는 그냥 쓰고 가면
벽에 박게 됩니다. 숏드립을 조금씩 해주셔야 합니다.
터널에 진입하게되면 커팅을 해주시고 터널을 나오셔서 부스터를 쓰고 가시다
연타를 연습하는 곳에서 숏드립으로 방향을 조금 꺽어주시면 됩니다.
공사장에 비하면 쉬운 트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2. 리버스 빌리지 붐힐 터널 빌드 설명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으시니까 따로 빌드 설명은 필요 없을 듯 합니다.
누구나 생각 할 수 있는 빌드인데.. 마지막 터널 진입 부터 커팅 드리프트를
해주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네요.
이만 줄이려고 합니다. ^^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